;

더불어 민주당‘ 뭉쳐야 뜬다 ’진주 토크콘서트 개최

전국 입력 2021-12-10 17:21 이은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2일 오후 4시, 경상국립대 칠암캠퍼스 강당서 개최

한경호 더불어민주당진주을 지역위원회 위원장.

[진주=이은상기자] 더불어 민주당 뭉쳐야 뜬다시즌2 진주토크콘서트가 오는 12일 오후 4시 경상국립대 칠암캠퍼스 강당에서 개최된다.

 

뭉쳐야 뜬다는 민주당 안민석의원이 지난 2018년부터 동료의원들과 전국을 돌면서 청중들과 직접 소통해온 토크콘서트다.

 

이번 진주토크콘서트는 안민석(경기오산)의원을 비롯해 이상민(대전유성구을), 이탄희(경기용인시정), 김용민(경기남양시병). 정태호(서울관악구을), 김병욱(경기성남시 분당구을), 김한정(경기남양시을) 국회의원이 참여한다.

 

이 가운데 안민석·정태호·김병욱·김한성의원은 경남지역원외지역을 돕는 협력의원단이다.

 

또한 김정호 경남도당위원장, 한경호 진주을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도의원 · 진주시 의원 및 당원들이 참여한다.

 

토크콘서트는 국회의원들의 강연에 이어 질의응답으로 진행되는데 참여한 당원들이 미리 포스트잇에 질문을 적고 화이트보드에 부착된 포스트잇 질문내용에 대해 국회의원들이 답하는 방식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중인 한경호 진주을 지역위원장은 코로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최소의 청중이 참여하되 내실있게 진행될 계획이다면서 토크콘서트를 통해 진주지역에 무엇이 필요한지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를 고민하고 토론하는 의미있는 행사가 될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은상 기자 보도본부

dandibodo@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