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글벳, 신규 CI·BI로 변신...글로벌 동물의약품 기업으로 도약

증권 입력 2021-12-22 16:06 최민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글벳 CI. [사진=이글벳]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동물의약품 제조, 판매 및 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이 22일 CI(Corporate Identity) 변경과 반려동물 사업 부문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제정하였다고 밝혔다.


이글벳의 CI와 BI는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시작으로 모든 제작물과 홍보에 활용된다.


이글벳의 ‘CI’는 블루와 오렌지컬러가 조합된 모던하며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로, 블루컬러는 지난 50년 동안 동물약품만을 꾸준히 개발하고 공급해 온 전통과 신뢰감을 내포하고 있다.


또한 오렌지 컬러는 이글벳의 새로운 성장 동력인 반려동물 사업을 상징하고 있다. CI의 ‘V’ 부분은 독수리 부리를 새롭게 해석하고 형상화함으로써 역동적이며, 혁신적인 기업가 정신을 담도록 했다.


반려동물 사업의 BI ‘하루웰(haruwell)’은 이글벳 대표이사인 강태성 사장이 키우는 반려견 ‘하루’를 대하듯 우리의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위한 최고의 사료와 영양제 공급에 최선을 다 하겠다는 경영 철학을 담고 있다.


브라운과 그린컬러의 조합으로 내츄럴과 웰빙, 건강함 등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회사는 새로운 BI를 활용하여 ‘하루웰’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지난해 3조 4,000억 원 수준에서 2027년에는 6조 원 규모로 확대될 전망으로, 시장의 흐름에 따라 반려동물사업부의 이름을 ‘하루웰’로 정하고 본격적으로 고객친화적인 기업으로서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choimj@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최민정 기자 증권부

choimj@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