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투자증권,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 광주WM센터 오픈

증권 입력 2021-12-23 08:48 배요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유진투자증권은 23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호남지역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인 광주WM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광주WM센터는 유진투자증권의 고객 접점 채널 혁신 프로젝트와 광역 거점화 전략에 따라 지방에 선보이는 첫 대형WM점포다. 호남지역의 교통 및 상권의 중심인 농성동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전용면적 604공간에 20명의 자산관리 전문가와 PB가 상주한다.

 

이번에 출범한 광주WM센터는 유진투자증권의 호남지역 종합자산관리 허브(Hub) 점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인프라가 부족한 지방 지역에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를 도입하여 호남지역의 넘버원 종합자산관리센터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광주WM센터에서는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 전략 금융상품 기획 및 소싱, 세무 서비스, 해외주식 투자 세미나 및 문화 특강 등 수도권 WM센터에서 높은 호응을 받은 검증된 프로그램을 지역 특성과 접목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작년부터 유진투자증권은 PB 중심의 영업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접점 채널 혁신을 추진해 왔다. 이에 따라 작년 4월에는 문화특화 WM센터인 챔피언스라운지를 선보였으며, 10월에는 기업금융 특화 거점점포인 서울WM센터, 올해 2월에는 언택트(Untact) 특화 WM센터인 분당WM센터를 선보인 바 있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PB 중심의 WM 경쟁력 강화를 위해 유진투자증권의 네 번째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 광주WM센터를 출범하게 됐다면서 지역 특성에 맞는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byh@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