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론 특화기업 테이슨, 기술혁신형 ‘이노비즈’ 인증

S경제 입력 2021-12-28 10:46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드론 특화기업 테이슨(대표 김영우)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테이슨은 앞서 인재 육성형 중소기업 선정에 이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노비즈 인증은 미래성장성과 기술경쟁력을 두루 갖춘 중소기업에서 주어지는 국가인증제도로 기술 혁신 능력, 기술사업화 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성과 등 4개 분야의 평가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야 한다.


테이슨은 IT컨설팅 및 SI시스템 구축, ISP정보전략, 동영상 솔루션 개발 관련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드론 및 IoT 디바이스를 활용한 신사업 연구개발과 특허를 지속적으로 출원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드론 및 IoT를 활용한 현장의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현장관리 솔루션 ‘테이슨 온사이트(TEIXON On-Site)’ 를 론칭하기도 했다. 특히 오는 2022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2022에 참가해 ‘테이슨 온사이트’와 ‘테이슨 에이아이필드’를 시연할 예정이다.


테이슨 관계자는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한 테이슨은 꾸준한 연구 개발 및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