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저축銀, '무쇠다리 로켓걸' 광고 영상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금융 입력 2022-01-18 13:42 윤다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의족 골퍼 한정원씨 모습. [사진=웰컴저축은행]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웰컴저축은행이 꿈테크 프로젝트 시즌2 ‘무쇠다리 로켓걸’ 광고영상으로 2021 앤어워드(A.N.D AWARDS)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사회공헌 분야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앤어워드 그랑프리를 수상한 꿈테크 프로젝트인 ‘무쇠다리 로켓걸’은 사고로 다리를 잃은 절단 장애인이 일반인과 정정당당히 겨뤄 KLPGA 프로무대에 입성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됐다. 252일간의 꿈의 기록을 써내려 간 주인공은 체육교사 한정원씨다. 웰컴저축은행은 스포츠산업 기술센터, 프로스펙스와의 협업을 통해 의족 맞춤 골프화를 제작하고 기술 등을 지원했다. 


KLPGA 초청선수 자격도 이끌어내기도 했다. 아쉽게 한 씨의 꿈을 향한 도전은 이번엔 성공하지 못했지만 시청자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달했다는 것이 해당 저축은행 측의 설명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사회공헌이란 활동에 꿈을 불어넣은 꿈테크 프로젝트는 누구나 꿈을 현실로 이끌어낼 수 있다는 희망을 전달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라며 “웰컴저축은행은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사회공헌을 넘어 코로나 시대에 희망을 함께 나누는 활동을 계속해서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yunda@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다혜 기자 금융부

yund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