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국내최장 실크로드 슬로프 오픈

부동산 입력 2022-01-21 14:30 서청석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이 국내최장 코스인 실크로드 슬로프를 추가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실크로드 슬로프는 지난해 오픈한 실크로드 하단에 이어 실크로드 상단 슬로프를 오픈하며 국내에서 가장 긴 6.1km 길이의 슬로프가 됐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실크로드 코스는 해발 1,520m의 덕유산 설천봉 정상에서 시작되므로 능선을 타고 내려오는 즐거움과 구름사이를 뚫고 내려오는 경험을할 수 있다.


또한, 상급자가 실크로드를 이용할 경우 97 동계 U대회 때 슈퍼지 경기용으로 사용되었던 미뉴에트 코스를 타고 내려오다 실크로드 중간 지점으로 빠져 내려오는 방법도 있다. 스키실력이 상급수준에 이른 사람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볼만한 코스다.  


실크로드 슬로프는 약 15분 곤돌라를 타고 이동해 올라가는 방법과 코러스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하모니리프트에서 갈아타고 다시 올라가는 방법이 있다. 곤도라를 이용하면 확 트인 경관과 함께 덕유산이 선사하는 눈꽃과 설경을 볼 수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실크로드는 코스의 난이도가 매우 조화롭게 짜여져 있어 초·중급자에게 모두에게 알맞은 코스”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가동하여 스키어들이 안심하고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bl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부동산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