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금융투자, 불확실한 시장 대응…목표전환형 ‘모으기힙합랩’ 출시

증권 입력 2022-01-24 09:25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으기랩’과 ‘힙합랩’의 장점을 결합한 전략적 투자

하나금융투자는 불확실한 시장 상황을 선제적으로 반영해 전략적으로 투자하는 ‘모으기힙합랩’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사진=하나금융투자]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하나금융투자는 기존 인기 상품인 모으기랩과 힙합랩의 장점만을 결합해 불확실한 시장 상황을 선제적으로 반영해 전략적으로 투자하는 ‘모으기힙합랩’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모으기힙합랩은 ‘모으기랩’의 저평가 종목과 ‘힙합랩’의 시장 주도주를 결합해 투자 매력이 높은 종목을 선별·운용하게 된다.


모으기힙합랩은 종목, 가격, 매수 시기를 분산해 변동성을 줄이고 전략적으로 현금 비중을 조절해 저가 매수 기회를 활용하는 등 매매의 다양성도 확대했다. 또한, 박스권 장세를 반영한 목표전환형 구조로 설정 목표에 도달하면 현금 상환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한상영 하나금융투자 손님자산운용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모으기힙합랩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하기 위한 상품”이라며 “투자자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모으기힙합랩은 기간 한정으로 오는 2월 4일까지만 가입할 수 있고, 모집된 자금은 2월 7일부터 운용된다. 


최저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고, 수수료는 선취 1%에 후취로 연 2%가 부과된다. 모집 기간 후에는 신규 가입 및 추가 입금을 할 수 없다.


이번 출시 상품은 손님 계좌별로 운용, 관리되는 투자일임계약으로 과거의 수익률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지 않으며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