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자사몰 ‘인스코비뷰티랩’ 론칭…판매채널 확대
증권 입력 2022-01-26 16:05
배요한 기자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인스코비가 자사몰을 오픈하고 바이오 자회사 특허물질 기반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판매채널 확대에 나선다.
26일 인스코비는 자사몰인‘ 인스코비뷰티랩’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인스코비가 보유하고 있는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재 더미코스, 비 플라스티, 바이오메디카, 코랄헤이즈 등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4개와 17종의 제품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기존 홈쇼핑 판매에서 자사몰까지 운영함으로써 온라인 판매채널을 다각화하고 매출 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코비는 ‘인스코비뷰티랩’ 공식 오픈을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 자사몰 매출 비중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어 “자사몰을 통해 직접 판매채널을 확보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며 바이오코스메틱 사업 실적 성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byh@sedaily.com
#Tag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6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7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8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9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
- 10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