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 한국 테니스 데이비스컵 도전 경기 생중계

산업·IT 입력 2022-03-03 14:36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쿠팡플레이가 생중계하는 데이비스컵 포스터. [사진=쿠팡]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쿠팡플레이는 데이비스컵 본선 진출을 노리는 대한민국 테니스 국가대표팀의 최종예선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4일과 5일 서울 올림픽공원 실내테니스 코트에서 열리는 데이비스컵 월드그룹 예선인 24강전을 생중계한다. 이 경기에는 한국 대표팀을 포함해 5개 대륙 24개국에서 총 116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한국 테니스 대표팀은 상대팀 오스트리아를 제압할 경우 오는 11월 스페인 마드리드 등에서 열리는 데이비스컵 월드그룹 본선 16강에 진출한다. 데이비스컵은 첫날 단식 2경기를 치른 후, 둘째 날 복식 1경기와 단식 2경기를 포함해 총 5경기로 진행된다. 이렇게 53선승 방식으로 3승을 거두는 팀이 최종 승리한다.

 

대표팀은 박승규 감독과 김영준 코치를 중심으로 권순우(당진시청), 남지성(세종시청), 송민규(KDB산업은행), 홍성찬(세종시청), 정윤성(의정부시청) 선수 등이 대회에 나선다. 특히 한국 남자 테니스의 기대주 권순우 선수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데이비스컵을 포함해 다양한 국제 스포츠 대회를 디지털 생중계하고 있다. 국가대표 축구 경기부터 NFL(미국프로풋볼)까지 시청자들에게 경기 현황을 라이브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쿠팡플레이는 해외파 축구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는 플랫폼이기도 하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