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출시
쁘띠파리 롤브레드 신제품 이미지. [사진=농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시장에도 진출한다.
농심은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Petit Paris)'와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베이커리 스낵은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으로 베이커리 수준까지 품질을 느낄 수 있는 스낵을 뜻한다.
농심은 ‘쁘띠파리’를 베이커리 스낵의 패밀리브랜드명으로 정했다.
쁘띠파리란 프랑스어로 ‘작고 귀여운 파리’라는 뜻으로, 작은 스낵 안에서 유럽풍 베이커리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 '쁘띠파리 롤브레드'는 세계인이 즐겨먹는 프렌치 토스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계란과 메이플 시럽으로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살렸다.
모양은 빵을 말아 놓은 롤브레드 형태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이며, 전체적인 식감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탠딩 파우치 포장으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쁘띠파리를 통해 향후 다양한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빵과 케이크, 쿠키 등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만큼, 베이커리 스낵 쁘띠파리 역시 소비자에게 큰 사랑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특히, 차, 커피 등 음료와 함께 디저트로 먹기 좋다"고 설명했다. /kimsoup@sedaily.com
김수빈 기자 금융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
- 10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