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반그룹, 호반프라퍼티 ‘H다이닝’ 2기 지원자 모집

S경제 입력 2022-03-30 08:56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호반그룹은 호반프라퍼티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오는 4월 22일까지 ‘H다이닝’을 운영할 2기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주관하는 ‘H다이닝’은 호반프라퍼티의 상생협력기금의 지원을 받는 외식창업 공간으로 공모를 통해 선발된 인원(팀)이 6개월 동안 운영하는 매장이다.


공모 참가 대상은 외식창업을 희망하는 청년 또는 상시근로자 5인 미안의 소상공인이며, 예비 창업 청년인 경우 개인 또는 최대 4인까지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모집공고일 기준 외식업 또는 유사 업종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등록을 아니한 자이어야 하며 유사업종을 영위하고 있는 상시근로자 5인 미만의 소상공인인 경우에는 모집공고일 기준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지 않아야 한다.


선발 일정은 1차 서류심사를 통해 3팀을 선발하며, 2차 실기 및 면접을 진행한다. 이때 각 팀은 5인의 전문 심사위원에게 음식에 대한 평가와 면접을 진행한다.


오는 5월 중순에는 최종 선정자(팀)을 선정을 통해 매장오픈을 위한 컨설팅 과정을 거치게 된다. 서류 접수는 H다이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자(팀)에게는 창업과 자립을 위해 다양한 혜택으로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6개월동안 임대료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으며, 매장 인테리어 조성 및 주방기기∙기물 등 제반설비 대여, 운영 전후 외식 경영 컨설팅 및 멘토링이 지원된다


또한 지원기간 후에 자립을 위해 H다이닝 운영 종료 후 창업자금지원이 지급되며 운영기간 동안 수익금에 대한 소유권은 전액 선정자(팀)에게 귀속된다.


한편 H다이닝 1기 선정자인 ‘그함박’ 김중수 대표는 2021년 12월부터 H다이닝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