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스트투자증권, 실시간 외인·기관 매매 정보 제공…‘파워맵 프로’ 무료 체험 이벤트

증권 입력 2022-04-11 11:30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계좌 있으면 누구나 14일간 수수료 변동 없이 체험

파워맵 프로 첫 가입 후 주식 거래 시 주식상품권 최대 7만원 증정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늘(11일)부터 5월 31일까지 ‘파워맵 프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워맵 프로는 외국인과 기관의 매매종목 정보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20분까지 추정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계좌만 보유하고 있으면 HTS, MTS,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 포함 14일간 별도의 수수료 변동없이 체험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 이벤트도 준비됐다. 파워맵 프로에 첫 가입 후 1,000만원 이상 주식 거래를 하는 고객 전원에게 주식상품권 2만원이 지급되며, 1억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가입 시에는 가입 당일 매매분부터 주식거래 수수료가 0.1%로 상향되기 때문에 14일 무료 체험 후 가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김학수 이베스트투자증권 Digital영업팀 팀장은 “파워맵 프로는 외국인과 기관의 실시간 매매종목 정보를 과거가 아닌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투자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많은 고객분이 무료 체험 후 주식상품권까지 받는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