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 감성문화여행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신한플러스와 함께 떠나는 감성문화여행’ 이벤트를 오는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은 나만의 독특한 감성을 뜻하는 ‘어쩌다 나도’와 영화 ‘그랜드 부다 페스트 호텔’, ‘문라이즈 킹덤’의 감독인 웨스 앤더슨 감독 이름의 합성어로, 미국의 한 부부가 여행 계획 버킷리스트로 구상하면서 웨스 앤더슨 감독의 영화에 등장할 법한 장소를 포착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서 시작됐다.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신한플러스와 함께 떠나는 감성문화여행’ 이벤트 참여는 신한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인스타그램에서 나만의 공간, 나만의 취미, 나만의 놀이에서 색채로 완성되는 일상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진행되는 ‘우연히 웨스 앤더슨:어디에 있든, 영감은 당신 눈앞에 있다’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회 방문 후기를 다시 한번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스터 액자와 포스트카드북 등을 추첨해 갤러리 굿즈를 추가 증정한다.
신한플러스 관계자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시회 티켓 당첨자는 4월 29일부터 5월 4일까지 신한은행의 쏠(SOL), 신한카드의 신한플레이(pLay), 신한금융투자의 신한알파, 신한라이프의 스마트창구 앱 내 신한플러스 팝업창을 통해 당첨여부 확인 및 티켓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