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그룹 CI.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이수그룹은 20일 SSG랜더스와 2022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반으로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 후원을 통해 이수그룹은 올 시즌 동안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 △본부석 LED, △덕아웃 인터뷰존, △가로전광판, △스카이박스 등에 이수그룹 브랜드를 홍보함으로써 기업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김세민 이수그룹 혁신전략 담당 전무는 “한국 야구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SSG랜더스와 스폰서십을 맺고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수그룹은 2015년 KLPGA 메이저 대회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2019년 ‘3대 3 농구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hyk@seadaily.com
#Tag

김혜영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키움證, ‘키움영웅전’ 오픈 2주 만에 가입자 10만명 돌파
- 2 GS건설, 작년 신규 수주 16조…창사이래 최고기록 경신
- 3 [인사] 여신금융협회
- 4 [인사] 산업은행
- 5 오브젠, 흥행 실패 딛고 코스닥 상장 첫날 '따상' 성공
- 6 클로잇, ‘EBS 방송 및 교육 웹서비스 통합운영 사업’ 수주
- 7 GM “韓 사업 강화…2025년까지 전기차 10종 도입”
- 8 잊혀지는 ‘보건안보’…제바협회 “정부 지원 절실”
- 9 국토안전관리원, 'KALIS' 사고조사단 발대식 개최…국민안전 확보
- 10 한국투자證"POSCO홀딩스, 리튬 사업 원년…기업가치 재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