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 73개 우수 파트너사 선정…시상식 진행

부동산 입력 2022-04-27 14:44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상 파트너사에 계약 우선협상권 보장 인센티브 제공

최우수 3,000만 원, 우수 500만 원 등 포상금 지급

하석주(가운데) 롯데건설 대표가 26일 2022년 우수 파트너사 대상으로 선정된 박준석(왼쪽) 아세아종합건설 대표와 송명근 두송건설 대표와 함께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롯데건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롯데건설이 함께 성장해나가는 파트너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소공점에서 73개 사의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원자재 가격 상승과 노조, 정부의 규제 등에 직면한 상황 속에서도 현장의 품질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우수 파트너사를 확대해 포상했다. 최우수 파트너사를 6개 사로 늘리고, 도배나 유리공사 등의 소규모 필수 공종과 해외 현장에서 우수 파트너사를 신규로 선정했다. 


특히, 시공 분야와 안전 분야 최고의 파트너사로 선정된 대상 파트너사에는 계약 우선협상권을 보장하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정된 최우수 파트너사와 우수 파트너사에게는 각각 3,000만 원과 500만 원의 포상금이 지급될 뿐만 아니라 계약 기회 확대, 계약이행 보증증권 면제 및 경감, 동반성장 펀드 및 전문기관과 연계한 경영개선 컨설팅 프로그램 등에 참가신청시 우선권을 주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함께 성장해나가는 파트너사들에 실질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고민해왔고, 그 결과 우수파트너사 포상제도를 대폭 확대하고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를 제공해 파트너사의 사기진작과 상생협력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