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윤아 유튜브 채널 통해 가성비 와인과 초간단 안주 요리법 공개

S생활 입력 2022-04-29 16:2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튜브 ‘Oh! 윤아TV’ [사진=빅밴드]

오윤아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Oh! 윤아TV’를 통해 혼술하기 좋은 가성비 와인과 초간단 안주를 공개했다.


최근 와인에 관심이 생겨 혼술을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와인이 있다며, 영상을 시작한 오윤아는 ‘오윤아가 추천하는 와인&초간단 와인 안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보였다.


우마니론끼 요리오 와인을 소개하며 오윤아는 “와인이 가격 때문에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 와인은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와인으로 가성비가 좋다. 한식과 잘 어울리는 와인으로 유명한데, 김치찌개 같은 음식과도 잘 어울려서 추천해드리고 싶었다”라고 추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와인과 함께 즐기는 간단한 안주로 브리치즈구이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다. 그는 브리치즈로 만든 요리들을 레스토랑에서 비싼 가격에 팔고 있는데, 사실 만들기도 아주 간단해서 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안주라고 소개했다.


평소에도 와인을 즐기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손님이 오시면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와인을 준비해둔다. 주로 한식을 많이 만들다 보니 이 와인도 알게 됐다”고 말했다.


평소 좋아하는 와인 종류에 대해서는 “원래 화이트 와인을 좋아했는데, 한식을 좋아하다 보니 레드 와인을 좋아하게 됐다. 맛을 잘 모를 땐 소프트한 와인이 좋았는데, 점점 바디감있는 걸 좋아하게 되더라”라며 와인 취향을 전했다.


또한 “와인을 마시고 나면, 남은 와인을 보관하기 어렵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다. 와인은 산소를 싫어하기 때문에 진공 마개로 막거나 생수병에 옮겨 담아 보관하면 다음에 먹을 때도 신선하게 마실 수 있다”이라며 와인 보관 팁을 공유했다.


한편 'Oh! 윤아TV'는 젊고 트렌디한 삶을 살아가는 영포티를 위한 채널로, 여태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배우 오윤아의 일상과 그녀만의 라이프 스타일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