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금융투자, 새로운 MTS 출시 기념 ‘해외주식 프로모션’ 진행

증권 입력 2022-05-02 13:02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DB금융투자는 5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출시 기념 ‘해외주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DB금융투자]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DB금융투자는 5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출시 기념 ‘해외주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DB금융투자의 새로운 MTS는 계좌개설 및 국내·해외주식 거래는 물론 뱅킹 서비스 등 주식거래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했다. 또한, DB금융투자만의 편리한 간편인증 서비스와 최소한의 필요한 정보만을 모아놓은 심플모드 등을 제공하며, 특히 이전 MTS 대비 빠른 속도가 큰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너스 수수료 및 자산이관, 거래 이벤트를 진행하는 행사다.


DB금융투자 신규계좌개설 고객은 마이너스 수수료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미국주식 매수·매도 시 발생하는 수수료 0.059%만큼 최대 25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미국 환전 수수료를 100% 우대받을 수 있고 미국 거래소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마이너스 수수료 최대 혜택(25만원)을 받은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구글(알파벳A)부터 애플까지 미국주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가져온 후 매월 거래를 하고 유지를 한다면 최대 1,000만원의 현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DB금융투자는 2일부터 7월 29일까지 비대면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중 대출 이용실적이 없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및 해외주식 예탁증권담보대출 금리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국내 및 해외주식 예탁증권담보대출을 180일간 연 3.90%로 제공하며, 180일 이후 만기까지 연 4,50%로 자동 전환해 제공한다.


‘해외주식 프로모션’ 및 ‘국내 및 해외주식 예탁증권담보대출 이벤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