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건설, 주거복합시설 ‘프라운트 힐스 평택’ 5월 분양

S경제 입력 2022-05-03 08:34 정의준 기자 1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프라운트 힐스 평택 투시도 [사진=한동건설]

한동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 일원에 들어서는 주거복합시설 ‘프라운트 힐스 평택’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프라운트 힐스 평택’은 지하 5층~지상 13층 규모로 전용면적 73~77㎡ 오피스텔 139실과 전용면적 65~72㎡ 도시형생활주택 28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주변 도보권에 오산 공군기지가 위치하며,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라인인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를 비롯해 다수의 협력사와 LG디지털파크, 진위 일반산업단지, 평택브레인시티 등 대형 산업단지들도 인접해 있다.


또한 지하철 1호선 송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정리역까지, SRT 환승역인 평택지제역도 가깝다. 특히 평택지제역에는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수원발 KTX고속철도 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개통 시 트리플 역세권으로 거듭나게 되며, 1번 국도, 평택~제천고속도로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에는 리틀 이태원이라고 불리는 송탄관광특구가 위치해 신장쇼핑몰, 평택국제중앙시장, 문화의거리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행정복지센터와 지구대, 우체국, 시외버스터미널 등 공공편의시설과 송신초, 지산초, 태광중, 평택시립도서관 등 교육시설도 가깝다.


여기에 신장근린공원, 부락산 둘레길, 송천어린이공원, 쌈지공원 등 녹지 공간이 풍부하며, 최근 송탄역에서 신장근린공원까지 1.2km 구간의 미군 철도변을 따라 휴게공간과 산책로를 조성하는 환경개선사업도 완료됐다.


분양 관계자는 “프라운트 힐스 평택은 주한미군 기지에 근무하는 미군 및 미군가족, 미국 민간인, 미군계약직 등 국내에 파견근무를 나와있는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렌탈하우스로 운영할 수 있다”며 “미군 주택과에 등록된 미군 렌탈 전문 임대 중개업소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공실 리스크가 낮고 임대수익이 안정적”이라고 전했다.이다. 


한편 홍보관은 수인분당선 서현역 인근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