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래블러 웨어 ‘브라이언베리’ 벤처기업 인증 획득

S경제 입력 2022-05-10 09:5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브라이언베리 ‘22SS화보]

트래블러 웨어 브라이언베리(대표 우진호)가 기술보증기금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시행하는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 조치법’에 의거해 승인된 중소기업에 부여되는 인증 제도로 기업 성과와 기술성, 미래 성장 가능성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부여하고 있다. 브라이언베리는 연구개발유형에 대해 인증 받았다.


연구개발유형은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하는 기업에 관련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기업부설연구소 등을 보유하고 총 매출액의 일정 비율 이상을 연구개발비 사용, 사업 성장성 인정 등의 심사를 거처야 한다. 


패션 스타트업 브라이언베리는 지난2020년 론칭 초기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해 제품 개발을 위한 R&D에 집중하고 있으며, 2021년 산업통산자원부의 디자인산업기술개발 국책과제제를 수행하며 시대흐름에 맞는 소재 및 디자인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진호 브라이언베리 대표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은 지난해 12월 글로벌 합성피혁 전문기업  디케이앤디에 인수된 것에 이어 본사의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 번 인증 받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것을 기회로 삼아 브라이언베리만의 유니크한 스타일 제안은 물론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유통과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라이언베리는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트렌디한 트래블 웨어를 컨셉으로 하고 있는 브랜드로 감각적인 색상과 패턴의 다양한 셋업류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