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주택조합 '남성역센트럴파크' 조합원 모집

S경제 입력 2022-05-12 10:2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남성역센트럴파크 투시도]

서울 동작구 지역주택조합  ‘남성역센트럴파크’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남성역센트럴파크’는 지하 4층부터 지상 29층, 6개동, 총 502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와 84㎡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세대별 냉장고 및 식기세척기 등 가전 풀옵션을 선착순으로 무상 제공하며,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공기 청정 겸용 환기시스템, 친환경 마감재, 첨단 IoT 시스템, 2∙3중 보안 시스템도 도입된다.

 

단지는 조합원들의 높은 수준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의 여가생활시설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실내 어린이 운동시설, 어린이집 및 노인을 위한 경로당과 카페까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여올 예정이다.


또한 인근에 까치산 공원과 근린공원이 위치하며, 까치산공원 생태육교를 이용해 관악산 둘레길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7호선 남성역과 4호선 이수역 더블역세권 입지에 사당로,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광역 교통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조합 관계자는 ” ‘남성역센트럴파크’는 백화점, 문화회관 등 강남의 뛰어난 생활∙문화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해 학부모들이 자녀 통학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수 있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