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영홈쇼핑, ‘바다의 날’ 맞아 수산물 소비촉진 특집전

산업·IT 입력 2022-05-24 09:09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손질오징어·영광굴비 등 수산물 판매

‘공영라방’ 비단가리비, 홍어 등 선봬

공영홈쇼핑이 진행하는 바다의날 특집전 포스터. [사진=공영홈쇼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은 오는 31바다의 날을 앞두고 ‘TV 생방송공영라방을 통해 우리 수산물 판매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TV 홈쇼핑에서는 25일 하루 동안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 3시간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손질 오징어 수협 완도전복 수협 영광굴비를 선보인다. 특히 수협 영광굴비TV 판매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을 동시에 한 장소에서 진행하는 더블라이브로 진행한다.

 

또한 공영라방을 통해 이색 수산물도 선보인다. ‘바다의 날31일 당일 4시간 동안 펼쳐지는 공영라방특집전에서는 병어 비단가리비 오징어 국내산 홍어를 선보인다.

 

공영라방TV 홈쇼핑과 다르게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상품 등을 선보일 수 있는 만큼, 이색적인 수산물을 준비했다. 특히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캠핑 식재료로 인기있는 비단 가리비’ 1kg을 구매할 수 있다. 별미로 사랑 받고 있는 국내산 홍어500g 구성에 초고추장을 포함해 판매한다.

 

박정환 라이브커머스 팀장은 코로나를 겪으며 여러모로 많이 위축이 된 우리 수산물의 소비촉진과 수산업계의 활력을 높이기 위해 이번 특집전을 기획했다, “공영라방에서도 이색수산물 특집전을 준비, 다양한 우리 수산물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