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경남기업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본격 분양

부동산 입력 2022-05-27 15:32 수정 2022-05-27 15:44 서청석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투시도. [사진=SM경남기업]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SM경남기업은 27일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일원에 들어서는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B5블록은 지하 2층~지상 20층, 6개동, 총 283가구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84A타입 248가구 ▲84C타입 35가구다. 


청약 일정은 다음 달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당해지역), 9일 1순위(기타지역), 10일 2순위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6일이며, 정당계약은 같은 달 27일~29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는 일영지구 내에서도 손꼽히는 조망권을 갖춘 단지다. 북한산을 비롯해 개명산, 석현천, 공릉천 등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배산임수 명당 입지를 갖춘 데다, 단지 내에서 365일 북한산 파노라마 조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자연환경과 연계된 친환경 주거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했으며, 전기차 충전시설도 넉넉하게 확보했다.

 

장흥 최대 규모의 브랜드 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할 만한 상품성을 갖췄다. 거실폭을 6.2m 초광폭으로 설계해 거실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고급스러운 단지 외부 디자인과 조경시설에 탁 트인 조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입주민들에게 럭셔리 라이프를 제공할 ‘클럽 아너스’도 눈길을 끈다. 넓은 스카이데크에서 북한산의 사계를 내 집 앞마당처럼 누리는 고품격 공간 ‘스카이가든’을 비롯해 북한산의 풍경을 담은 ‘북한산 마당’, 송추계곡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워터그라운드’, 북한산 둘레길을 닮은 테마 ‘순환산책로’ 등 북한산뷰에 특화된 커뮤니티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스쿨스테이션, 시니어클럽, 키즈클럽, 피트니스클럽, 펫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최첨단 시스템인 ‘아너스 스마트홈’도 도입했다. 양주시 최초로 트리플 AI 인공지능 시스템(안면인식 원패스 시스템, 원격 홈제어 시스템, 스마트 주차유도 시스템)이 설치되며, Iot 스마트홈 기술을 통해 보안부터 에너지관리, 청정 시스템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양주 일영지구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삼상리, 삼하리 일원에 조성되는 도시개발지구로 미니신도시급 규모다. 창릉3기신도시, 삼송신도시, 지축지구, 장흥신도시 등과 함께 서울 북부권 신도시의 한 축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다음 달에는 단지 인근에 총 458가구의 ‘장흥역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이 추가 분양될 예정이다. 두 단지를 합쳐 총 741가구의 대단지가 형성될 예정이다./bl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