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국내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산업·IT 입력 2022-06-16 09:14
서지은 기자
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출시 이미지.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넷마블은 신작 ‘머지 쿵야 아일랜드’가 출시 5시간 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15일 오전 11시 ‘머지 쿵야 아일랜드’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머지는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로 서구권 시장에서 인기 모바일 게임 장르로 자리 잡았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