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스토브 핫위크’ 선보여

산업·IT 입력 2022-07-01 14:53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핫위크'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매월 인디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토브 핫위크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스토브인디는 매월 다양한 혜택이 집중된 스토브 핫위크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인디 게임에 편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스토브인디는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인기 인디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 유저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이벤트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스토브인디스토브 핫위크에는 핫 세일, 핫 딜, 핫 배틀 등 세 가지 코너에서 다양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핫 세일은 인디 게임 할인 프로모션으로, 이번달에는 ALTF4, 노베나 디아볼로스, 트러블슈터, 레전드 오브 키퍼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승환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이사는 스토브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강력한 혜택과 할인을 준비했다.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인디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재미있고 풍성한 게임 구매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스토브 핫위크가 스토브는 물론 인디 게임의 대표 월간 프로모션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