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웰패션, ‘FIFA 라이센스 제품’ 중동 수출 계약 체결

증권 입력 2022-07-13 09:07 수정 2022-07-13 09:43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코웰패션이 ‘FIFA 라이센스제품’ 중동 수출 계약 체결에 성공하며, 글로벌 성장 기반을 다지고 있다. 

 

코웰패션은 FIFA 라이선스 제품의 아랍에미리트(UAE),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카타르, 이집트 등 중동 7개국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13일 밝혔다.

 

계약 규모는 향후 3년간 총 22백만 달러다. 특히, 세계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몰 입점을 계획 중으로, 이르면 올해 하반기 초도 물량 공급이 시작될 예정이다. 현재 FIFA 본사 및 현지 바이어와 유통 채널 및 상품 구성에 대한 세부 협의를 진행 중이다.

 

특히 국내 및 중동 외에도 중국, 동남아 등 해외 각국의 수요가 예상되는 만큼 올 하반기부터 FIFA 사업의 글로벌 확장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국내도 7월말 면세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15개 이상의 백화점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웰패션은 FIFA의 제안으로 공식 e-commerce 몰인 FIFA Store에 공급을 추진 중에 있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이번 중동 수출 계약을 통해 글로벌 성장의 물꼬를 트게 되었다” 며 “축구에 대한 세계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향후 FIFA 본사와 더욱 긴밀한 협의를 통해 다양한 해외 사업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