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션뷰 극대화 설계 '송도 이진 베이시티 스퀘어' 분양 및 임대 진행

S경제 입력 2022-07-20 09:3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송도 이진 베이시티 스퀘어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부산 서구 송도해변로에 일원한 위치한 ‘송도 이진 베이시티 스퀘어’가 분양 및 임대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현대건설 시공, 신한자산신탁 시행, 아이제이동수 위탁가 위탁을 맡은 ‘송도 이진 베이시티 스퀘어’는 지상 1~3층, 연면적 총 32,940.62㎡에 총 217개 호실로 구성된다. 특히 송도해수욕장을 바라보는 오션프런트 판매시설이라는 입지적 강점에 오션뷰를 극대화하는 특화설계까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외식, 문화, 교육 등 활용도 높은 하이브리드 판매시설로 만들기 위해 3개 층의 복합 MD구성을 적용했으며,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여줄 총 276대의 넉넉한 주차대수를 확보한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총 1,368세대의 대단지 ‘힐스테이트 송도 이진 베이시티’의 단지 내 판매시설로 안적적인 고정수요를 확보할 수 있으며, 5성급 윈덤 그랜드호텔도 함께 조성돼 풍부한 내부 수요를 자랑한다. 


단지 내부 수요 외에도 주변으로 신흥주거타운이 형성되고 있으며, 송도초, 부산관광고, 송도중 등 학교시설과 고신대병원, 송도와 영도 일대 농수산 및 산업시설 등과 가까워 관련 수요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주변으로 송도해수욕장, 해상케이블카, 송림공원, 안남공원, 천마산 등 관광자원도 풍부해 주변 수요뿐만 아니라 관광객 수요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남항대교를 통해 부산역, 부산항, 해운대, 벡스코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서쪽 방면으로는 천마산터널을 통해 서부산권 및 김해시까지 접근도 용이하다”며 “송도선트램도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 서부산의 문화, 관광, 교통의 중심이 되는 랜드마크 판매시설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도 이진 베이시티 스퀘어’의 분양 및 임대사무실은 현장에 마련되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