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中 더우인 브랜드관 오픈

증권 입력 2022-07-21 14:25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오는 22일 중국판 틱톡(抖音·이하 더우인)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중국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더우인은 지난해 8월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를 론칭한 뒤 기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타오바오(淘宝), 콰이쇼우(快手)를 제치며 중국내 시장점유율 1위로 올라섰다.

 

엘리샤코이는 이번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모어 프레쉬 샴푸’,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올해는 엘리샤코이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의 해”라며 “중국, 일본, 유럽, 미국 등지의 유통망을 더욱 공고히 하고 각 국가별 현지화 마케팅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지난해부터 중국의 인기 왕홍(网紅·인터넷스타)인 ‘C제호황(본명 란하이홍)’과 함께 더우인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해왔다.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 가운데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는 라이브 시작 3분 만에 1만 개가 모두 완판될 정도로 중국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오는 8월부터는 태국의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엘리샤코이는 태국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멀티 뷰티(Multy Beauty)’ 전 지점을 비롯,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oy)’, 대형 뷰티 유통채널 ‘뷰티리움(Beautrium)’ 등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hyk@sea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