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인원, 임직원 상반기 성과·반기 전략 과제 공유

금융 입력 2022-07-27 09:49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코인원이 개발 역량 강화를 위한 정기 기술 세미나를 열었다. [사진=코인원]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하반기 돌입을 맞아 상반기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도약을 위한 전략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임직원 참여 행사를 지난 26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OKR 포럼에서는 올해 첫 평가지점을 지난 코인원의 1, 2분기 OKR 달성도를 체크하고 하반기 전략 과제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앞서 올 초 코인원은 시장 환경에 민첩한 대응을 위해 새로운 성과관리체계인 OKR을 채택했다. 또한 이에 대한 진척 상황을 수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솔루션도 도입한 바 있다.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조직·부서·개인별 OKR 설정 방법과 관리 방안 교육 시간도 가졌다.

더불어 코인원은 ‘코인원 플러스 내부 개발 구성’을 주제로 정기 기술 세미나를 개최하고 최신 개발 및 기술 트렌드 교류의 시간도 가졌다. 코인원 기술 세미나는 ‘개발자의 자기 주도적 성장’, ‘소통과 공유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환경’이라는 가치를 중심으로 한 사내 프로그램이다. 블록체인, 보안, 클라우드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학습하고 빠르게 서비스에 반영함으로써 기술적으로 가장 선도적인 거래소를 만들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의 성장비결은 기업의 성과 및 향후 방향성을 임직원과 주기적으로 공유하며 함께 논의하는 회의문화”라며 “전사 공동의 목표 의식과 동기부여를 통해 하반기에는 더 혁신적인 가상자산 서비스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