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GC이테크건설,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및 안전시공에 대한 상생협력 강화

부동산 입력 2022-08-01 10:14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안찬규(첫줄 왼쪽 여덟 번째) SGC이테크건설 대표가 지난 달 29일 더케이 호텔에서 2022년 파트너스 데이 개최식에서 파트너사 대표 및 임직원 70여 명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GC이테크건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SGC이테크건설이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및 안전시공에 대한 상생협력 강화에 나선다.


SGC이테크건설은 지난달 29일 서울 더케이 호텔에서 2022년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및 안전시공에 대한 상생협력을 다짐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안찬규 SGC이테크건설 대표를 비롯해 52개 파트너사와 임직원 등 총 70여 명이 참석했다. 


안찬규 대표의 환영인사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SGC이테크건설의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 방안과 안전보건 방침을 발표하고 안전보건교육 및 협력사항,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의 순서로 진행됐다.


SGC이테크건설은 총 10개 우수 파트너사에 감사패를 수여하며 파트너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약속했다.


안찬규 SGC이테크건설 대표는 "중대산업재해 예방을 위해 파트너사와 함께할 수 있는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관한 의견을 나누고, 원자재 가격 상승 등 최근의 어려움에 대한 공감 및 적극적인 협력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공정한 거래질서를 준수하고 모든 파트너사와 상호 협력하여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는 다양한 상생 협력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