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시, ‘K-메타버스 엑스포 부산 2022’ 참가

S경제 입력 2022-08-17 10: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블록체인 기반의 web3 메타버스 프로젝트 스텔시가 부산에서 개최되는 메타버스 전시회 ‘K-메타버스 엑스포 부산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K-메타버스 엑스포 부산 2022’는 메타버스 관련 기술부터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을 위한 NFT와 블록체인 관련 기업들이 참여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행사로서 블록체인 특구 도시 부산 BEXCO에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다.


스텔시 프로젝트는 다년간의 우수한 프로젝트로 다져진 블록체인 기술과 실사구현이 가능한 언리얼엔진을 기반으로 차원 높은 영상기술을 바탕으로, 건축설계, 건설, 부동산 등 각분야에 있어서 독자적인 전문성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집단이 계획한 총64만제곱미터의 STELSI 섬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STELSI가 추구하는 가상공간의 건축관은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뛰어넘어, 현실에서 이루어지는 실제 부동산 개발행위를 현실과 메타버스의 접점으로 삼아 사용자의 일상에 깊이 스며들고, 현실의 범위를 확장해 무한한 가치와 가능성을 창출하는 ‘공간의 재창출’을 지향하고 있다.


심상훈 STELSI 재단 대표는 "스텔시 프로젝트는 탈중앙화된 메타버스 공간시스템을 바탕으로 현실 세계의 건축, 건설, 부동산 비즈니스와 밀접하게 관계하는 새로운 투자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향후 메타버스 산업이 가져올 산업 전반에 대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스텔시는 전시장 내 쇼케이스 존에 ‘STELSI Archipelago’ 모형 및 메타버스 체험공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