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할로우 프릭' 뮤직 페스티벌 서울랜드서 개최

S생활 입력 2022-09-23 11:3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022 할로우 프릭(Hallow Freak)'이 오는 10월 15부터 16일 양일간 서울랜드 내 피크닉지역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2022 할로우 프릭(Hallow Freak)'은 괴짜들의 과몰입 파티 콘셉트의 뮤직 페스티벌로 참여 파티형 할로윈 뮤직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관객이 직접 할로윈 코스튬, 카니발게임, 서커스 등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관객들이 할로윈의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의 문화가 된 코스튬과 페이스페인팅 등을 적극 권장할 예정이다. 관객들은 자신만의 개성 있는 코스튬을 선보일 수 있으며, 코스튬 용품이 없는 관객들은 현장에서 의상 대여와 분장 체험 서비스를 이용해 할로윈의 유령으로 변신할 수 있다.


또한 힙합, R&B, 펑크락은 물론 EDM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아티스트들이 풍성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공연과 함께 할로윈 유령과 서커스를 모티브로 한 다수의 퍼포머, 아트 조형물, 서커스, 타로카드 등 직접 참여 가능한 체험형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축제 관계자는 “’할로우 프릭 페스티벌’은 기존 아티스트 공연 중심의 뮤직 페스티벌과 달리 음악과 이색 할로윈 파티체험이 가능한 신개념 뮤직 파티 페스티벌”이리며 “앞으로 새롭고 독특한 프릭 페스티벌을 선보이기 위한 첫 단계”라고 전했다.


한편 ‘2022 할로우 프릭’은 티몬 등 다양한 온라인 구매처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