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다음달 공급 예정

부동산 입력 2022-09-27 13:19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투시도. [사진=DL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DL건설이 시공하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주거형 오피스텔이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원에 오는 10월 공급될 예정이다. 


27일 분양홍보 관계자에 따르면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지하 6층~지상 최고 46층, 2개동, 총 396실, 전 호실 선호도 높은 전용 84㎡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천안아산역세권은 KTX·SRT 천안아산역과 1호선 아산역의 광역 쾌속교통망이 조성돼 있으며 산업, 주거, 문화 인프라의 중심 입지다. 특히 KTX·SRT 천안아산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SRT 이용 시 강남 수서역까지 30분대면 닿을 수 있고, 직행 이용 시 최소 28분이면 갈 수 있다.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과 대전역을 30분대로, 세종, 부산, 광주 등 전국 어디든 2시간 이내로 도달 가능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천안IC, 목천IC, 1번국도, 온천대로, 남부대로, 천안대로, 삼성대로가 인접해 지역 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다. 아울러 2024년 완공 예정인 수원·인천발 KTX 직결사업이 연장되면 인천, 안산, 화성 등 수도권 서남부 일대와, 수원을 비롯한 동남부로의 교통여건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으로 아산탕정지구, 아산탕정2지구, 아산 디스플레이시티 1,2 일반산업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도 많아 배후주거지로서 워라밸 생활이 가능한 직주근접 단지가 될 것이 기대된다. 


단지는 3~4베이 평면에 거실 외 3룸, 2개의 욕실과 드레스룸 등 넉넉한 공간 구성이 특징이다. 단지 저층에는 다양한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도 들어서 모든 생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의 실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이 들어서는 아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 청약 및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