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 상반기 매출액 55% 증가
증권 입력 2022-09-29 08:47
성낙윤 기자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에이치피오가 29일 중국시장에서 하이앤고고 유기농 밀크파우더(High&GoGo Denmark Organic Milk Powder)의 상반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5% 증가했다고 밝혔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에이치피오가 북유럽에 생산기반을 두고 개발해 2019년 중국시장에 출시한 제품이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2019년 출시 이후 2020년에 39억원, 2021년에는 82억원 판매됐다. 올해 상반기 판매액은 55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약 55% 증가한 수치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차별화 전략을 기반으로 3분기에는 중국법인이 최대 실적을 시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절 등이 포함된 4분기에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고 있어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nyseong@sedaily.com
성낙윤 기자 산업1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