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 ‘면 요리 전성시대’ 기획전 진행…“맛집들 면 요리 제품 선별”

산업·IT 입력 2022-10-04 10:13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컬리, ‘면 요리 전성시대’ 기획전 개최 이미지. [사진=컬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컬리는 ‘면 요리 전성시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검증된 유명 맛집들의 100여개 면류 간편식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줄 서야 먹을 수 있는 오프라인 맛집부터 마켓컬리 누적 후기가 2만 개 이상 되는 스테디 셀러, 혜성처럼 등장한 신상 맛집들의 핫한 면 요리 제품을 선별했다.  


먼저 웨이팅 필수로 유명한 퓨전 중식 식당 ‘웍셔너리’의 뱡뱡멘을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넓적하고 탄력 있는 면이 특징이며, 중국의 대중적인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이국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상품 후기가 무려 5만개가 넘어가는 ‘이연복의 목란’ 짬뽕도 있다.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의 레시피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으며, 맵기 별로 ‘마일드’와 ‘오리지널’ 중 선택이 가능해 입맛 따라 고를 수 있다.


또한 마켓컬리는 기획전 카테고리를 국물 있는 면, 비빔ㆍ시원한 면, 양식ㆍ중식면으로 각각 나눠 취향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곁들임 카테고리를 통해 각종 면 요리에 어울리는 간단한 먹거리들을 제안한다. 

 

컬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웨이팅 해야만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의 메뉴는 물론이고, 뜨고 있는 신상 맛집 메뉴까지 다양한 면류 간편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컬리는 유명 메뉴들을 집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제품 발굴에 힘 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경제산업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