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스킨케어, 영국 명품 백화점 리버티 ‘2022 어드벤트 캘린더’ 제품 선정

S생활 입력 2022-10-05 09:0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022 어드벤트 캘린더’ 제품으로 선정된 ‘비타민B 액티베이티드 올인원 컨센트레이트’

스킨케어 브랜드 벤스킨케어는 ‘비타민B 액티베이티드 올인원 컨센트레이트’가 영국 명품 백화점 리버티의 ‘2022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3월 국내 공식 론칭한 벤스킨케어는 차별화된 과학 기반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3가지 특허 기술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으로 완성한 슈퍼차지드 포뮬러가 고기능성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설계되어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영국의 대표적인 럭셔리 백화점인 리버티가 매년 연말을 겨냥해 엄선한 30개의 뷰티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지난 2014년부터 판매를 시작해 매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리버티 ‘2022 어드벤트 캘린더’로 선정된 ‘비타민B 액티베이티드 올인원 컨센트레이트’는 하나의 제품으로 10가지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올인원 스킨케어로 피부의 빛, 결, 톤, 탄력, 그리고 장벽을 개선시키는 고효능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오진우 벤스킨케어 글로벌 대표는 " 2020년과 2021년에 연이어 올해는 ‘비타민B 액티베이티드 올인원 컨센트레이트’가 ‘어드벤트 캘린더’에 선정돼 영국 시장에서 벤스킨케어의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라며 “벤스킨케어는 앞으로도 최고의 효능을 내는 피부 과학 연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벤스킨케어는 한국 공식몰 외에도 포시즌스 호텔 서울 클럽,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에서 운영하는 Spa de H,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는 한국 공식 론칭을 기념하여 공식몰 회원 가입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