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 한강신도시 ‘리브타워’ 상가 분양 진행

S경제 입력 2022-11-09 16:07 수정 2022-11-10 14:2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김포 한강신도시에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 ‘리브타워’가 라이브오피스 분양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단지 내 상업지원시설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리브타워’는 1인 기업과 소규모 기업 등에게 최적화된 업무공간이 특징으로 221실의 라이브 오피스 공간과 총 32실의 상업·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며, 상업·근린생활시설은 1~2층에 입점해 단지 내 거주자들은 물론 유동인구까지 모두 유입될 수 있는 입지가 장점이다. 


특히 상가는 4m~6.8m에 이르는 전면 와이드 특화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조망권이 우수하다. 단지 주차 공간도 법정대비 두배 이상으로 넉넉하게 확보해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의 유입이 편리하며, 김포 한강신도시 내 중심상업지구인 구래지구가 인접해 이미 형성된 상권을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업지 인근 도보권에 김포골드라인 양촌역이 위치해 있고 서울까지 바로 연결되는 광역버스를 비롯한 많은 버스 노선이 통과하고 있는 구래환승센터도 가깝다. 현재 조성 중인 인근 산업단지가 완공 되면 풍부한 배후 수요도 예상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리브타워’ 내 상업시설은 계약 즉시 임대차계약이 가능한 상황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가가 형성되어 있어 진입장벽이 낮다”라며 “1금융권 중도금 진행, 입주지원 및 중도금 무이자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브 타워’의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일원에 위치하며, 라이브오피스 중도금 부적격판정을 받은 호실에 대해 선착순 접수를 진행 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