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 美 FDA 등록…“글로벌 사업 확장”

산업·IT 입력 2022-11-11 10:20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바디프랜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 [사진=바디프랜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를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후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팬텀 메디컬 케어수출 허가를 획득했고, 미국 식품의약국으로부터도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현재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는 국제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 10월 말부터 미국 현지 출시를 완료,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 시장을 필두로 제품 색상 및 수출 물량을 확장해나가면서 글로벌 시장 공격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20216월 출시된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는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기기로, 출시 이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높은 판매를 기록, 현재 누적매출 3,000억 원을 상회하며 바디프랜드의 대표적인 의료기기로 발돋움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미국 FDA 등록에 따른 미국 시장 진출은 팬텀 메디컬 케어제품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높은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 등 급격한 대외 환경 변화 속에서도 고객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기술 및 경영 혁신을 통해 홈 헬스케어 산업을 이끌고 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