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빗, 오는 30일 NFT 마켓플레이스 리뉴얼 오픈

금융 입력 2022-11-15 18:06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코빗이 오는 30일 전면 개편된 NFT 마켓플레이스를 선보인다. [사진=코빗]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전면 개편된 NFT 마켓플레이스를 오는 30 선보인다고 15 밝혔다.

 

코빗은 이더리움(ETH) 네트워크 기반 NFT 마켓플레이스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새롭게 론칭하는NFT 플랫폼에서 작품을 선보일 크리에이터(△씨릴즈 △위드컬처 △쉽팜 △디지웨이 △SAC △GREEMY △케미캐스트 △콰직노스텔지아명단을 선공개했다.

 

먼저 코빗과 기존에 NFT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한 청담미디어의 숏폼 애니메이션 콘텐츠 브랜드인 ‘씨릴즈 문화 콘텐츠 마케팅 그룹 ‘위드컬처 이름을 올렸다.

 

현재 NFT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여러 크리에이터도 코빗 NFT 마켓플레이스에 함께 한다. NFT 오픈마켓에서 목초지(Pasture) 등을 거래하면서 양을 키우는 농장 경영 게임으로 유명한 ‘쉽팜 비롯해 기발하고 유머러스한 작품으로 홍콩 기반중화권  일본과 유럽 등에서 천재 아티스트로 불리는 ‘디지웨이’, NFT 보유한 사람들과 그룹을 구성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면서 보상을 얻는 S2E(Sport To Earn) 프로젝트의 ‘SAC(Super Athletes Club)’ 이번 목록에 포함됐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바뀐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그간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코빗이 직접 선별한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작품을 선보이게 됐다 “양질의 크리에이터 발굴을 지속함과 더불어 단순히 NFT 판매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NFT 소유로 누릴  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할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이라고 말했다. /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