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객 전용 AI 큐레이터 커머스 '티딜' 론칭
산업·IT 입력 2022-12-01 11:46
설석용 기자
SKT가 론칭한 고객 전용 AI 큐레이터 '티딜'. [사진=SKT]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SK텔레콤이 자사 고객 전용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 했다고 1일 밝혔다.
티딜은 빅데이터 분석 및AI 큐레이션에 기반해 고객별 맞춤 상품을 문자로 추천하는 SKT 고객 전용 서비스로, 온라인 최저가 및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T에게만 열리는 핫딜성지 티딜'이다. SKT는 'T들은 이렇게 사는 겁니다'편, '전 상품 무료배송'편, 'AI 큐레이션'편 등 총 세 편의 TV 광고를 고객에게 선보인다.
SKT는 티딜의 첫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핫딜 특가 상품 및 SKT 고객들이 실제로 가장 많이 조회하고 구매한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신규 고객의 경우 첫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앱 전용 쿠폰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재원 SKT 광고사업담당은 "더 많은 SKT 고객들이 티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티딜 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여 고객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설석용 기자 산업1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2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3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4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5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6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7 [위클리비즈] 무늬만 신입공채? 신규 입사자 4명 중 1명은 '경력자’ 外
- 8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9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10 무협, CEO 조찬회 개최…윤진식 회장 “무역업계 협력 강화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