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 ‘NH헬스케어와 걷기’ 이벤트 진행

금융 입력 2022-12-11 18:53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NH농협생명이 이달 25일까지 'NH헬스케어와 동보동락(同步冬樂)'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동보동락은 NH농협생명 헬스케어 앱인 NH헬스케어와 함께 걸으며 즐거운 겨울을 보내자는 의미의 이벤트로, NH헬스케어 회원 중 걷기를 실천한 회원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NH헬스케어 앱을 통해 매일 걸음 수를 확인하고, 매일 걸음을 기록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당첨자는 별도 응모 절차 없이 개별 문자를 통해 이벤트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스탠바이미TV △비스포크 제트봇 AI △갤럭시워치5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총 1,022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7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NH헬스케어 앱에서는 △걷기를 통한 랜선 텃밭 가꾸기 △스트레스지수 측정 △AI 술병 자동 인식 기능 △미술 심리검사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최근 갑작스럽게 낮아진 기온으로 몸이 움츠러들어 기본적인 활동량이 상당히 줄어들기 시작했다”며, “NH농협생명 및 NH헬스케어의 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건강과 즐거움이 가득한 겨울을 맞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