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고객에 많은 혜택을"…우리은행, ‘우리 글로벌 패키지’ 출시

우리은행 본점 전경. [사진=우리은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우리은행이 해외송금, 입출식 계좌, 체크카드 등 외국인 고객의 금융거래에 맞춘‘우리 글로벌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외국인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우리 글로벌 패키지’를 기획했다. 우리금융의 그룹시너지 일환으로 우리카드의 외국인 맞춤형 상품인 카드의 정석 K 체크카드를 패키지에 포함시켰다.
우리 글로벌 패키지는 우리SUPER주거래통장, 다이렉트 해외송금, 우리글로벌뱅킹, 카드의 정석 K 체크카드로 구성됐다. 체크카드를 제외한 나머지 패키지 상품·서비스를 모두 보유하고,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및 수신 월 평균잔액 30만원 이상을 유지한 고객에게는 비대면 해외송금 수수료·전신료, 우리은행과 타은행 이체수수료 및 ATM수수료 면제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6월 30일까지 우대조건 충족 고객에게 우리 글로벌 패키지 면제혜택 외 창구 해외송금 및 전신료 면제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외국인 고객 중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및 ‘우리 글로벌 패키지’ 가입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외국인 고객의 금융거래에 도움이 되는 상품·서비스를 모아 이번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우리은행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송금 및 이체·출금수수료 면제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김수빈 기자 금융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뉴욕증시, ‘금융위기 없다’는 옐런의 한 마디에 반등…나스닥 1.58%↑
- 2 한국주택협회, 건설노조 불법·부당행위 대응 실무협의체 발족
- 3 두산에너빌리티-카자흐스탄, 1조1,500억 복합화력 계약
- 4 [반기성의 날씨와 경제] 지속가능항공유, 탄소 없는 청정 하늘길
- 5 한화 건설부문, 데이터센터 분야서 두각…디벨로퍼형 사업 확장
- 6 신영證, ‘신영 퇴직연금 착한 디폴트옵션’ 이벤트…“기부도 함께”
- 7 ‘개발호재·프리미엄·트렌드’… 부동산도 ‘G·P·T’ 열풍
- 8 HDC현대산업개발, 첫 여성 사외이사로 최진희 교수 선임
- 9 [박세아 기자의 글로벌워치]우간다 성소수자 최장 10년 징역형 법안 통과外
- 10 신한은행, ‘상생금융 종합지원’ 발표…"1,623억원 금융비용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