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크리스마스 전문관 운영…선물 및 파티용품 선봬

산업·IT 입력 2022-12-23 15:45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쿠팡, ‘2022 크리스마스’ 전문관 운영 이미지. [사진=쿠팡]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쿠팡은 이달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전문관은 완구, 패션잡화, 뷰티, 키친, 가전 등 다양한 선물용 상품과 연말 파티용품, 음식 등을 테마별로 선보인다. 테마는 ‘크리스마스 메인’부터 아이들이 선호하는 상품들을 모아 놓은 ‘아이 선물관’,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연인/소중한 사람 선물관’, 파티 푸드와 용품을 살펴볼 수 있는 ‘파티 준비’, 실내를 연말 분위기 가득하게 꾸며줄 ‘홈데코’까지 총 5개로 분류했다. 


일부 카테고리에서는 상품을 더욱 세분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아이 선물관’ 상세 페이지로 접속하면 연령, 선호하는 캐릭터, 놀이 취향, 가격대 등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은 ‘파티 준비’ 카테고리에서 다음 날 새벽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는 파티 푸드와 스낵, 케이크 등을 주문해 연말을 즐길 수 있다.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베스트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브랜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성했다”며 “브랜드 할인, 로켓프레시 등 쿠팡이 제공하는 혜택을 활용해 고객분들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