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시스, 신한금융그룹 ‘히어로즈 어워즈’ 최우수상 수상

S경제 입력 2022-12-28 10:56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뮤직 테크 스타트업 버시스(대표 이성욱)가 지난 7일 신한금융그룹이 개최한 ‘신한 스퀘어브릿지 히어로즈 나잇(HERO's NIGHT)’에서 넥스트 테크놀로지 부문 히어로즈 어워즈(HERO’s AWARDS)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터랙티브 음악 기술 및 서비스 기업 버시스는 지난 2020년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 인큐베이션 대상 기업에 선정돼 신한금융그룹과 인연을 맺었다. 이후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으로부터 사무 공간, 전문가 자문, 홍보 및 미디어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받았다. 특히 버시스는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 인큐베이션 멤버십 분기 우수 멤버사로 선정된 바 있다. 


히어로즈 어워즈는 지난 1년간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버시스는 메타 뮤직 시스템으로 CES 2023 이노베이션 어워드 최고혁신상 수상을 비롯한 다수의 기술 특허 보유를 통해 새로운 음악 시장을 이끌 잠재력과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성욱 대표는 “버시스는 음악 산업의 최전선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정의하고, 시스템으로 완성하고, 특허를 취득하고, 엔터테인먼트 & 플랫폼 기업과의 협업까지 발 빠르게 움직여왔다”라며 “이번 수상은 시대의 변화와 트렌드를 먼저 고민하고 대응하는 버시스의 혁신성과 실험에 대한 인정과 지지를 보여준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버시스는 2023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3 참가를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