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대부초 학생들, 대한적십자사에 희망성금 전달

산업·IT 입력 2023-01-26 17:32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중대부초 학생들이 적십자 희망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이하 중대부초) 학생들로부터 적십자 희망성금을 전달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중대부초 학생들은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3417,560원을 적십자사 서울지사에 기탁했다.

 

중대부초는 나눔의 가치에 동참하는 기쁨을 학생들과 공감하기 위해 전교생 대상 성금을 모금했으며,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갑작스러운 위기에 처한 가정들의 자립을 위한 긴급지원금에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중대부초 강철민 교장, 5학년 대표 학생들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박기홍 사무처장, 윤종옥 나눔기획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중대부초 학생들의 기부는 지난 2021년부터 이어져 왔으며, 대한적십자사는 성금 전달식에서 적십자 회원유공장 금장을 수여했다.

 

강철민 중대부초 교장은 학생들이 마음을 담은 성금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기홍 적십자사 서울지사 사무처장은 학생들의 기부 온정으로 한파 속 얼어붙은 이웃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녹아지길 바란다고 감사를 전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