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런,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수출협의회 주관 몽골 수출용 라면 OEM 파트너 선정

S경제 입력 2023-01-27 10:2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원스톱 라면 OEM 시스템을 바탕으로 미국, 일본 시장에 진출한 식품제조 전문기업 ㈜두런이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수출협의회가 주관한 몽골 수출전용 '좋은라면’ 프로젝트의 몽골 OEM 제조 파트너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좋은라면’ 프로젝트는 최근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몽골시장에서 현지인들을 입맛을 공략하는 새로운 라면 제품을 개발∙수출하기 위해 추진됐다.


㈜두런은 식품 브랜드 '끄리랑'을 통해 신제품 개발 및 현지화 경쟁력을 인정 받아 최종 파트너로 낙점됐다며, 몽골인들이 선호하는 쇠고기 맛 라면 개발을 통해 현지 판매에 승부수를 던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개발된 몽골 수출용 라면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 지역을 시작으로 대형마트, 편의점(gs25,CU), 이마트 nomin SANSAR 등에 판매될 예정이며, 향후 지역을 확대해 몽골 전역에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몽골 수출 전문기업 이윤주 ㈜재다 대표는 "새로운 품목에 대한 접근이 쉽지 않았지만, 좋은 파트너를 만나 비교적 수월하게 수출을 시작하게 됐다”며 “판매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 마케팅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두런 관계자는 "몽골에 자사가 제조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근 몽골을 비롯한 대만, 중국, 인도네시아, 네덜란드 등에서 수출용 OEM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그 동안의 경험을 발판 삼아 파트너사가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완성하는 것이 자사의 올해 목표"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