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이오리·슌에이 업데이트

산업·IT 입력 2023-01-27 10:30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이오리’와 ‘XV 슌에이’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공격형 파이터 ‘XV 이오리’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피해량 일정 수준 증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차징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밸런스형 파이터 ‘XV 슌에이’는 리더 스킬로 ‘녹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 일정 수준 증가’를 가지고 있다. 전투에서 기본 공격 적중 시 액티브 스킬 쿨타임 및 모든 적의 방어력이 일정 시간 감소한다.


이와 함께 신규 배틀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전용 파이터에 장착하면 XV 이오리는 ‘스킬 종료 후 일정시간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XV 슌에이는 ‘스킬 종료 후 일정시간 공격속도 증가’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규 ‘러시 던전’을 추가하고, 신규 파이터 중 하나를 획득하면 입장 가능한 ‘챌린지 던전: 숙명과 선망의 소나타’를 오픈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획득한 신규 파이터를 성장시키면 파이터별 성장 달성 수준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EX 이벤트 도감’을 비롯해 주사위를 굴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슌에이 참전 주사위 게임’,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획득하는 ‘릴레이 빙고’ 등을 업데이트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