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카스, ‘카스 초대잔’ 이벤트…“당신의 진심을 전하세요“

산업·IT 입력 2023-02-10 15:54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비맥주 ‘카스 초대잔’ 이벤트 포스터.[사진=오비맥주]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비맥주는 카스가 맥주 한 잔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카스 초대잔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카스 초대잔이벤트는 지난달 공개된 카스의 맥주 한 잔’ TV광고에 이어 소비자가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웠던 이에게 응원, 고백, 칭찬 등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맥주잔 일러스트와 함께 전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다.

 

카스는 소비자의 진심 어린 마음과 메시지 전달을 위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 영이 작가와 협업해 카스만의 감성이 담긴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소비자는 카스 병과 캔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메시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작가의 일러스트를 선택 후 친구나 가족 등 원하는 상대에게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다. 완성된 카스 초대잔은 이미지 저장 및 공유하기 기능으로 상대방에게 보낼 수 있다.

 

카스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접점 강화를 위해 맥주 프랜차이즈 범맥주해피아워프로모션도 오는 13일부터 시작한다. 범맥주 일부 매장에서는 매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카스 한 잔 세트 메뉴를 판매하며 카스 주문 시 현장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또한 사전 추첨으로 모집된 참여자가 유명 게스트와 함께 카스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리얼 번개도 진행한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