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덕신하우징, '2023 덕신 건축안전 환경개선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부동산 입력 2023-02-15 18:27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김명환(앞줄 왼쪽 8번째) 덕신하우징 회장이 천안 무봉글로벌아트홀에서 건축공학 전공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덕신하우징]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기업 덕신하우징은 천안 무봉글로벌아트홀에서 무봉장학재단, 무봉TV유튜브가 공동 주최하는 2023년 '덕신 건축안전·환경개선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수여식에서는 건축공학도를 대상으로 하는 건축안전 특성화 장학금을 신설하고, 전국 40개 대학교에서 발굴한 120여명에게 2억5,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덕신 건축안전·환경개선 장학금'은 장래 우리나라 건설현장의 주축이 될 건축공학 전공 학생에게 건축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건축산업 발전과 건축현장의 안전의식 고취를 목적으로 조성됐다.


덕신하우징은 이번 장학금 수여식으로 건축공학 전공자에 대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지원 함으로써, 건설 인재 양성을 활성화한다는 목표를 내놨다.


최영복 덕신하우징 대표는 "우리나라 건설사업의 중심으로 성장할 여러분들이 덕신하우징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을 갖게 돼 너무나도 기쁘다" 며 "덕신하우징이 건축안전의 폭넓은 배움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더욱 발전시킬 계획"라고 강조했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올해 경영방침으로, 미국 조지아 주에 미국공장을 준공하는 등 해외사업을 지속 확대하고 신시장 진출 적극 추진, 글로벌 기업의 구성원에 맞게 전 직원의 글로벌 역량 강화, 안전관리체계 강화 및 안전한 일터의 역량을 집결해 재해 예방,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업, 입사하고 싶은 기업, 거래하고 싶은 기업을 제시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