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DC현대산업개발,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에 생필품 후원

부동산 입력 2023-02-27 16:47 서청석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왼쪽)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ESG소통실 실장, 심계원 강남복지재단 이사장이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이재민 일상회복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27일 화재로 피해를 입은 구룡마을 이재민이 일상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2,0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구매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함께나눔센터에서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 지원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심계원 강남복지재단 이사장, 국회의원 박 진 의원실 윤석민 사무국장, 이호현 강남구청 복지생활국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ESG소통실 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생필품 지원은 지난 1월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에게 강남복지재단을 통해 지원한 7,000만 원 중 현물로 지원키로 한 2,000만 원에 해당하는 것으로, HDC현대산업개발은 이재민들이 생활에 복귀하기 위해 꼭 필요한 쌀과 전기밥솥, 이불 등을 구매해 전달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어 꼭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해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계원 강남복지재단 이사장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번에 지원해주신 구룡마을 후원 물품은 화재 이재민분들께 전달해 구룡마을의 모든 주민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bl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