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 가장 저렴한 암보험 1위"

금융 입력 2023-03-03 17:13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미래에셋생명]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의 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온라인보험 비교 플랫폼 보험다모아에 따르면 등재된 모든 암보험 중 미래에셋생명 온라인암보험 (갱신형)은 보험가격지수 79%를 기록하며 업계 최저 수치를 나타냈다. (40세 남성, ‘갱신형 전체 기준’) 보험가격지수는 업계평균 대비 보험가격이 어느 수준인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100% 보다 낮을수록 저렴하다는 의미다. 이 상품은 2022년 4월 출시 이후 내내 업계 최저 수치 기록을 기록하고 있다.


이 상품은 암진단비에 표적항암약물치료, 항암약물방사선치료, 항암방사선치료 3종까지 보장폭을 넓혔다. 일반암 최대 5,000만원, 고액암 7종은 일반암 대비 3배까지 보장한다. 특히, 암 진단비는 물론, 효과적인 항암치료를 위한 추가 치료비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현실을 반영해 표적항암약물치료 최대 2,000만원, 항암약물방사선치료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한다.


가입 연령은 만0~55세로 보험이 꼭 필요한 연령대에서 고르게 가입할 수 있으며 ‘진단비형, 표적항암형’ 2개 선택지를 통해 손쉬운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료는 비갱신형 기준 35세 남성, 진단비형, 80세 만기, 20년납, 주계약(일반암) 2,000만원 기준 한 달 2만5,840원 수준이다.


보험이 꼭 필요한 연령대에 고르게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은 기존 암보험 보유자에게도 유용하다. 미래에셋생명은 물론 타 보험사의 암보험에 가입한 경우에도 추가 가입이 가능해 기존 보장에 더해 더욱 알차게 보장자산을 덧붙일 수 있다. 또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정상 유지 계약이 있는 고객이라면 3% 추가 할인 혜택까지 가능하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영업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의 온라인보험 라인업은 발병률이 높아 반드시 대비해야 하는 암, 뇌·심장 질환을 콕 집어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상품이다”며, “고액암과 표적항암치료 포트폴리오를 모두 갖춘 미래에셋 온라인 암보험을 통해 합리적 보험료로 꼭 필요한 보장을 맞춤형으로 준비하는 스마트한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